본문 바로가기
다아.M (부업) - M2e, 도보배달

부업: M2e 68일차 / 도보 배달 17일차 : 일일 수익

by 다아. All 2023.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아.입니다.

부업을 하기 위해 오늘도 밖으로 향했습니다.

특별할 일 없는 일상이지만, 그래도 움직일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죠.

최근에 박군의 허리디스크 기사를 보고, 저도 허리가 주기적으로 아프다 보니 갑자기 걱정되더군요.

아프지 않고, 꾸준히 관리하면서 조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부업을 하기 위해서도 건강해야죠.


M2e 슈퍼워크, 스니커즈 + 도보 배달

( 2023년 3월 6일 24시 기준 / 코인가격 )


출처 : 슈퍼워크 / 일일수익

수익 1위 : 슈퍼워크
개인적으로 슈퍼워크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계속적인 200원을 유지하기 위해 왔다 갔다 하면서 수익을 주고 있네요.
제가 스니커즈에 더 많은 투자를 했기에 아쉬움을 느끼네요.
슈퍼워크에 많은 투자를 했으면 지금쯤 더 많은 수익으로 스니커즈도 더 많은 성장을 했을 것이고, 그래서 수익이 더 많아졌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다만, 투자가 항상 성공하는 것은 아니니 지금으로도 만족하려고 합니다.
만일 신규로 진입하시는 분들은 효율적으로는 슈퍼워크가 가장 좋습니다.
스니커즈는 현재는 신발 가격이 슈퍼워크보다 높은 편이고, 수익도 적은 편이죠.
물론, 시간이 지나면 어떻게 될지는 모릅니다. 현재 슈퍼워크가 선두에 서있지만, 타 프로젝트들이 앞지를 수도 있습니다.
스테픈이라는 M2e가 처음 먼저 시작을 해서 큰 상승을 했기에 스테픈이 갑자기 선두에 설 수도 있습니다.
다만, 지금은 슈퍼워크가 최고입니다.
현재 유입도 많기에 혹, 소자본으로 유입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슈퍼워크에 유입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NFT 신발 보유 < 13족 > : 노멀: 2족 / 레어: 10족 / 에픽: 1족 / 유니크: 0족 / 레전더리: 0족
-  오늘 슈퍼워크 최종 획득물 정리 ( 1 WALK당  : 203원 )
최종 수입 : WALK 코인 147개 * 203원 = 29,841원 ( 수리비 제외(30%) 순수익 : 20,800원)

출처 : 스니커즈 / 일일수익

수익 2위 : 스니커즈
스니커즈 쌍둥이 확률이 저는 6% 정도라고 생각했는데, 3% 확률이더군요.
순간 내가 저 확률을 뚫었다는 게 놀랐습니다. 레어확률이 6%인데 그 확률보다 낮은 확률을 뚫었네요.
그래서 그런지 브리딩에 자신감이 붙었습니다.
토큰노믹스 2.0이 아직이기 때문에 메인 신발 49 레벨까지 만들어 놓고, 이제부터는 저렙신발을 브리딩하기 위해 올리고 있습니다.
스태미나가 높기 때문인지 브리딩하기 위해 레벨을 올리는 게 생각보다 쉽습니다.
하루에 2 업, 3 업은 올릴 수 있기에, 3~4일이면 2족을 브리딩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만일 스태미나 한도가 풀린다면, 더 쉬워지겠죠.
자본이 자본을 번다는 말처럼 그렇게 될 확률이 높아지겠죠.
우선 슈퍼워크 수익이 좋은 편이고, 스니커즈가 SKZ코인이 높지 않기에 스니커즈는 브리딩 위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언젠가 역전이 될 수도 있고, 된다면 스니커즈는 맨징하고, 슈퍼워크를 재투자해야겠지요.
이런 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 현재 NFT 신발 보유 < 14족 > : 노멀: 5족 / 레어: 9족 / 에픽: 0족 / 유니크: 0족 / 레전더리: 0족
오늘 스니커즈 최종 획득물 정리 ( 1 SKZ당  88원 )

최종 수입 : SKZ 코인 178개 * 88원 = 15,664원 ( 수리비 제외(30%) 순수익 : 10,900 )

출처 : 배민커넥트 / 일일수익

수익 3위 : 배민커넥트 도보 배달
오늘은 열정도곱창에서 저를 픽해주셔서 초반에 스타트가 빠르게 배달을 시작했으나, 한동안 잡히지 않아 방황하던 중에 서울 쪽이 아닌 성남 쪽에 픽이 와서 한참을 걸어서 갔네요.
돌아오는 길에 기대만족 족발집에서 픽이 떠서 총 3건을 했는데요.
동선이 오늘은 썩 좋은 동선은 아니었습니다만 그래도 3건을 했다는 것에 만족감을 느낍니다.
몇 주 전만 해도 밤에 사람이 없었는데 요즘은 조금씩 활기를 띄는 느낌을 받습니다.
봄이 오면서 소비할 것도 늘고, 조금은 움츠려 들었던 소비가 다시금 살아나는 것인지 기대감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배달도 조금 더 하고, 주식시장, 코인시장도 활성화되어서 M2e도 가격이 올랐으면 좋겠네요!
부업을 하려는 목적이 다 수익을 원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저는 부업으로 빚도 갚아야 하기에 수익이 좋아지기만을 기대합니다!
그러기까지 건강유지하면서 성실하게 임해야겠죠?
최종수입 : 8,860원 ( 순수익 : 8,500)  / 오늘 배달 3건

슈퍼워크 / 스니커즈 + 도보 배달 최종 수입

★  순수익 : 40,200 원  ★

 

< 환절기라서 그런지 감기 증상이 자꾸 있네요. 목이 좋아지려고 하면 찬바람을 쐐다 보니 다시 아프네요.
  가끔은 무섭기도 합니다. 갑자기 아프고 열이 나서 못 나갈까 봐서요.
  꾸준하게 하려면 아프지 않은 게 꾸준함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 이 블로그 포스팅은 M2e를 소개하는 것이며, 투자를 권유하는 것은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