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M (부업) - M2e, 도보배달

부업: M2e 67일차 / 도보 배달 16일차 : 일일 수익

by 다아. All 2023.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아.입니다.

현재 부업으로 하고 있는 도보 배달과 M2e에 저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M2e는 언제 변경될지 모르기에 다른 부업도 알아봐야 하는데요.

블로그는 시간이 많이 필요할 것 같고, 쿠팡파트너스도 블로그처럼 활성화된 SNS가 필요합니다.

전자책을 만들어 볼까 생각도 하지만 저의 책을 볼까요?

아무튼 이래저래 부업에 대해서 고민이 많아지네요!


M2e 슈퍼워크, 스니커즈 + 도보 배달

( 2023년 3월 5일 24시 기준 / 코인가격 )


출처 : 슈퍼워크 / 일일수익

수익 1위 : 슈퍼워크
오늘 WALK코인이 급상승을 했네요. 30% 가까이 상승하여 200원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불과 150원이 어제였는데 급상승을 하니 기쁘면서 당황스럽습니다.
급상승하는 시기가 빨라서 당황했는데요.
우선 개인적으로는 특별한 뉴스나 이슈가 없는데 급상승한 것이라서 좋지 않아 보였습니다.
천천히 우상향 하기를 원하는데 갑자기 급상승하여 급하락에 전초 증상이 아닐까 염려되서인데요.
반대로 급상승하고 급하락이 아니라 계속적인 유지를 해준다면 200원을 지키는 것이기에 굉장히 좋은 호재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시나리오이지요! 제가 원하는 바입니다.
다만, 항상 저의 생각대로 움직이지 않는 게 이 바닥이니 계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맨징을 해야 합니다.
저는 특별하게 필요하지 않은 이상은 맨징중입니다.
2~3달은 해야 원금을 회복할 수 있기에 꾸준히 진행 중입니다.
이후부터는 다시 투자를 고민해봐야 합니다. 다만 WALK 코인의 가격 변화에 맞춰 변화를 줘야지요^ ^
현재 NFT 신발 보유 < 13족 > : 노멀: 2족 / 레어: 10족 / 에픽: 1족 / 유니크: 0족 / 레전더리: 0족
-  오늘 슈퍼워크 최종 획득물 정리 ( 1 WALK당  : 202원 )
최종 수입 : WALK 코인 175개 * 202원 = 35,350원 ( 수리비 제외(30%) 순수익 : 24,700원)

출처 : 스니커즈 / 일일수익

수익 2위 : 스니커즈
스니커즈 코인 획득량이 확실히 많이 늘었네요.
만렙에 가까이 가고 있다 보니 수급량이 확실히 늘어나게 되고, 스태미나 증가가 레벨에 따라 획득량이 확 늘어났네요.

오늘은 49 레벨에 XP를 쌓았고, 추가적으로 브리딩을 위해서 18, 19 레벨을 G1세대를 20으로 만들고 나서 브리딩 시도를 했습니다.
결과는 아래에 사진첨부하겠습니다. 바로바로! 쌍둥이 레어 당첨되었습니다. 아마도 6%를 뚫었네요. 
저번에는 같은 넘버로 오류였는데, 이번에는 다른 넘버로 2개가 되었네요.
에픽이 아니라서 속상한 마음은 있었지만 쌍둥이기에 기뻤습니다. 이제 2개의 슈박스에서 레어가 나와주기를 기도해야겠지요?
현재 토큰노믹스 2.0에서는 스태미나가 100 제한에서 풀립니다. 
현재 저는 95 스태미나이기에 2개가 레어로 합류하면 105가 되고 신발 쪽수가 15개가 되면서 10이 추가가 되어 115가 됩니다.
20 스태미나나 늘어나는 것이기에 SKZ코인 수급이 한층 더 올라갈 예정입니다.
2일 이후 제가 열어보고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스니커즈 / 쌍둥이 슈박스

- 현재 NFT 신발 보유 < 14족 > : 노멀: 5족 / 레어: 9족 / 에픽: 0족 / 유니크: 0족 / 레전더리: 0족
오늘 스니커즈 최종 획득물 정리 ( 1 SKZ당  88원 )

최종 수입 : SKZ 코인 250개 * 88원 = 22,000원 ( 수리비 제외(30%) 순수익 : 15,400 )

출처 : 배민커넥트 / 도보배달 일일수익

수익 3위 : 배민커넥트 도보 배달
오늘 배민과 쿠팡이츠를 동시에 틀었는데, 쿠팡이츠는 너무 잡히지 않네요.
배민은 총 2건, 둘 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치킨집입니다. 확실히 치킨의 경우가 많이 배달됩니다.
인근 치킨집 근처에 돌아다녔더니 손쉽게 배달건을 잡았네요.
11시 이후에는 배달이 안 들어와서 M2e 돌아다니다가 집으로 왔네요.
11시 이후에도 제발 배달건이 있으면 좋겠네요. 12시까지도 할 수 있는데 안들어와서 돌아다니다가 오면 먼가 허무하거든요. 도보 배달이라서 안 잡히는 건지, 아니면 여기가 배달이 없는 건지 오만가지 생각이 듭니다.
주위에 오토바이 분들은 열심히 왔다 갔다 하는 것을 보면 도보라 그런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3~4건 정도는 하고 싶네요 ㅎ
오늘은 치킨 배달하면서 맥주 배달도 포함되어서, 신분증 확인 후 사인하고 배달해 드렸네요.
개인적으로 주류의 경우는 해당 지점에서 주문 시 받을 사람의 이미지나 신분증을 먼저 확인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이후에 배달하는 사람이 해당 고객의 얼굴과 첨부된 얼굴이 맞는지 여부 확인하고 사인하는 게 맞는 거 같습니다.
배달하는 사람이 신분증을 요구한다는 게 쉽지 않고, 거부할 경우 다시 주류를 회수해야 한다고 하니 배달하는 사람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건 아닌지 시스템이 불편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쨌든 중요한 경험을 하게 되어서 오늘도 레벨업을 한 기분입니다!
최종수입 : 5,880원 ( 순수익 : 5,500)  / 오늘 배달 2건

슈퍼워크 / 스니커즈 + 도보 배달 최종 수입

★  순수익 : 45,600 원  ★

 

< 항상 익숙하지 않고 새로운 것은 나를 긴장하게 하고, 회피하고 싶어 지죠.
  하지만 처음 그것을 하고 나면 생각보다 긴장하지 않아도 되고, 회피하지도 않죠.
  익숙해지는 건 한 번만 해보면 금방 됩니다. 시도해 보세요. 무조건 >

 

* 이 블로그 포스팅은 M2e를 소개하는 것이며, 투자를 권유하는 것은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