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M (부업) - M2e, 도보배달

부업: M2e 62일차 / 도보 배달 12일차 : 일일 수익

by 다아. All 2023.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아.입니다.

이제 2월이 끝나갑니다. 2월 하루는 왜 이렇게 길었는지 모릅니다.

개인적으로 2월은 힘든 달이였습니다.

부업인 도보 배달 시작의 설렘과 낯선 일의 하며 긴장감과 피로감이 함께 공존했던 달이였습니다.

3월에는 익숙한 일에 대한 편안함이 왔으면 하네요. 


M2e 슈퍼워크, 스니커즈 + 도보 배달

( 2023년 2월 28일 24시 기준 / 코인가격 )


출처 : 슈퍼워크

수익 1위 : 슈퍼워크
부동의 1위인 슈퍼워크 덕분에 오늘도 기쁩니다.
점점 가격이 내려간다는 부분은 악재지만, 조정 중에도 200원을 놓치지 않으려고 하는 흐름은 좋아 보입니다.
200원 가까이에서 가격이 조정받고 형성된다는 것은 무조건 좋은 겁니다.
신규 유저 들어오는 속도도 많은 편이고, 커뮤니티 들어오는 이들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특히 해외에서 베이식 모드가 진행중이다 보니 기대감도 올라와 있습니다.
다만, 성과를 내야 지금 현재 코인 가격을 유지 또는 상승하리라 봅니다.
동남아에 베이직 모드 가입자는 늘고 있고, 베이직 모드 가입자들이 추후에 NFT를 구매하면 오픈 모드로 입성하게 되기에 새로운 신규 인원 유입이 생각보다 빠르고, 안정적입니다.
슈퍼워크는 슈퍼워크만의 매력이 있기에 앞서 나가는 주자로써 뒤처지지 않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오늘도 낮지 않은 WALK코인 가격 덕분에 수익이 잘 유지되고 있어서 감사하네요!
현재 NFT 신발 보유 < 13족 > : 노멀: 2족 / 레어: 10족 / 에픽: 1족 / 유니크: 0족 / 레전더리: 0족
-  오늘 슈퍼워크 최종 획득물 정리 ( 1 WALK당  : 200원 )
최종 수입 : WALK 코인 138개 * 200원 = 27,000원 ( 수리비 제외(30%) 순수익 : 19,300원)

출처 : 스니커즈

수익 2위 : 스니커즈
스니커즈가 3월을 맞아 브리딩 이벤트를 합니다.
2월에도 했지만 2월보다 1%~2% 정도 전체적으로 확률을 올리네요.
저도 3월에 에픽을 먹기 위해서라도 레어*레어 브리딩을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멘징을 해야 하는데 멘징을 하지 못하게 엄청 프로젝트팀이 노력을 하네요^ ^
토큰노믹스 2.0이 얼른 나오길 기대합니다.
분명 가격은 상승하리라 봅니다. 50% 이상은 오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만일 생각보다 더 잘 나왔다면, 1등인 슈퍼워크를 따라잡을 수도 있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현재 슈퍼워크는 조정 중이며, 바닥이 아직 안정해져서 불안한 정세거든요.
스니커즈는 바닥을 계속 다졌고, 급 상승한 내역이 없기에, 이번 업데이트가 큰 호재가 될 수 있습니다.
- 현재 NFT 신발 보유 < 14족 > : 노멀: 5족 / 레어: 9족 / 에픽: 0족 / 유니크: 0족 / 레전더리: 0족
오늘 스니커즈 최종 획득물 정리 ( 1 SKZ당  102원 )

최종 수입 : SKZ 코인 222개 * 102원 = 22,644원 ( 수리비 제외(30%) 순수익 : 15,800 )

출처 : 배민커넥트

수익 3위 : 배민커넥트 도보 배달
오늘 프로모션 마지막날이기에 최소한 3건은 하자는 마음으로 10시에 나가서 기다렸더니 총 3건을 했네요.
AI의 장점은 최대한 가까운 지점을 잡아준다는 것이고, 단점은 생각보다 안 잡힌다는 것입니다.
우선 저는 AI의 장점도 봤고, 단점도 봤기에 몸이 덜 피곤하면 일반 배차를 선택하고, 몸이 피곤한 날은 AI를 선택하는 게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반배차는 내가 선택을 하지만 다른 분이 잡으면 뺏기지만 AI는 1분 정도까지는 선택할 시간을 주기에, 내가 선택만 하면 무조건 배달을 가져올 수 있네요.
초보분들은 AI가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확실히 AI가 편했습니다.
만일 배달하는 지역이 물량이 많다면 AI를 추천드립니다!
최종수입 : 14,700원 ( 순수익 : 14,000)  / 오늘 배달 3건

슈퍼워크 / 스니커즈 + 도보 배달 최종 수입

★  순수익 : 49,100 원  ★

 

< 배달을 하다가 한참을 서성이다가 잠깐 자리에 쉬려고 앉았는데, 일어나기가 싫더군요.
   그런 생각이 내 뇌를 지배하기 전에 바로 다시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걸었습니다. >

 

* 이 블로그 포스팅은 M2e를 소개하는 것이며, 투자를 권유하는 것은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